JC TRAVEL ATLANTAJC TRAVEL ATLANTA

By signing up, I agree to Terms of Service, Privacy Policy, Guest Refund Policy, and Host Guarantee Terms.

Already a member?

JC TRAVEL ATLANTAJC TRAVEL ATLANTA
Forgot password?

Don't have an account?

미국/캐나다

IMG_12122017_180419_0

볼리비아 페루 8박9일 (항공권 불포함)


소금 사막에 비가 내리면 하늘이 내려와 땅과 몸을 섞는다 포토시 주와 오루로 주의 남서쪽에 자리 잡은 우유니는 해발고도 3,653미터의 높이에 12,000제곱킬로미터의 면적으로 펼쳐진 세계 최대의 소금사막이다. 페루의 정식 명칭은 페루공화국이며, 25개의 주로 이루어져 있다. 비밀의 공중도시라 불리는 남미 3대 문명중 하나인 잉카문명의 중심지 '마추피추'와 태양의 도시 '쿠스코'로 널리 알려진 페루는 나라 전체가 유적지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12 Dec 2017
우유니 사막

볼리비아 우유니 사막 4박5일 (항공권 불포함)


소금 사막에 비가 내리면 하늘이 내려와 땅과 몸을 섞는다 남미에서 가장 매혹적인 곳을 꼽는다면? 아마도 많은 여행자들이 이곳을 떠올리지 않을까. 낯설고 아름다운 이국의 풍경에 대한 환상이 완벽하게 충족되는 곳. 우주에서 초록빛을 가진 유일한 별 지구의 신비로움을 확인하게 되는 곳.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언젠가 꼭 한 번 더 돌아가고 싶은 곳. 볼리비아의 소금사막 살라르데우유니(Salar de Uyuni)가 바로 그런 곳이다. 포토시 주와 오루로 주의 남서쪽에 자리 잡은 우유니는 해발고도 3,653미터의 높이에 12,000제곱킬로미터의 면적으로 펼쳐진 세계 최대의 소금사막이다.


12 Dec 2017
AMAZON

브라질 아르헨티나 8박9일 (항공권 불포함)


브라질 여행은 '세계3대 미항'중 으뜸이고 '1월의 강'이란 뜻을 가진 리우데자이네이루에서 시작된다. 원시의 정글 아마존, 끝없이 펼쳐진 초원 팜파스, 만년설을 안고 잇는 안제스 산맥과 정열의 삼바, 세계 신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예수동상', '이과수폭포'는 브라질, 아르헨티나,파라과이 3개국에 걸쳐 흐르고있다. 아르헨티나의 정식명칭은 아르헨티나 공화국으로 16세기 중엽부터 스페인의 식민지로 1810년 독립후 1816년 공화국을 완성했다.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는 19세기 후반 상상속의 황금도시 엘도라도를 찾아 유입된 이민자들의 다양한 문하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아르헨티나의 상징 탱고가 도시 가득 울려 퍼진다.


01 Dec 2017